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봄 나들이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만개한 꽃들을 감상하면서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 신라스테이 마포‧구로 ‘스프링 블라썸’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와 구로가 벚꽃놀이 패키지인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을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벚꽃 시즌을 맞아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필름10매 증정), 피크닉 필수품인 신라스테이 피크닉 매트(1개), 이탈리아 프리미엄 COVA 커피 2잔(테이크아웃)을 제공한다.

매년 벚꽃놀이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는 신라스테이 마포와 구로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명소인 여의도 공원 접근이 쉽고,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호응을 끌고 있다.

  

‣ 시그니엘 서울 ‘벚꽃 패키지’

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들어선 시그니엘서울은 오는 13일까지 펼쳐지는 ‘석촌호수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의 벚꽃 패키지를 선보인다.

석촌호수벚꽃 축제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 놀거리가 다채롭게 마련되어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의 벚꽃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미슐랭 3스타 야닉 알레노 셰프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 조식 2인, 더 라운지 벚꽃 칵테일 2잔,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영화 티켓 2매가 포함된다. 롯데월드타워 79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의 더 라운지는 서울 최고의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를 내려다볼 수도 있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체리블러썸 앳 나잇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2018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를 겨냥한 ‘체리블러썸 앳 나잇 패키지’를 2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의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여의도 윤중로 국회 뒷편의 벚꽃길을 따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피크닉 박스 세트(돗자리 포함), 객실 내 무료 생수 2병,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2매)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신선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샌드위치 2조각, 컵 과일, 드보이스 세미세코 와인 1병, 치즈, 쿠키를 쿨링백에 담아 제공한다.

  

‣ 켄싱턴 제주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낭만적인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야경을 즐길 수 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 싱그러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달콤한 봄꽃 에이드가 포함된 스프링 피크닉 세트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제주의 봄’ 음식 축제가 펼쳐지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스페셜 디너 2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콘래드 서울 ‘블루밍 데이즈’

콘래드 서울은 5월31일 까지 봄 분위기를 여의도에서 즐길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Blomming Days)’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는 여의도 공원과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 1박과 조식 뷔페, 그리고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카페 텐쥐(10G)의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2인), 피크닉 백과 매트가 포함된다. 샌드위치는 원하는 맛을 선택 가능하며, 음료는 커피 혹은 생과일주스 중 고를 수 있다.

더불어, 교통체증과 주차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는 주차 서비스까지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남산 트래킹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알맞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Namsan Trekking Package)"를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슈펜 솜사탕 백팩에 담겨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