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데이트폭력 피해자가 전 남자친구를 경찰에 고소조치 했다.

지난 5일 전 남자친구에게 데이트폭력을 당한 여성 A씨가 자신이 입은 물리적 가해를 SNS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해당 SNS)

A씨는 퉁퉁 부은 채로 피멍이 든 얼굴, 팔과 다리 등을 공개하며 “광주 동구 모 백화점 앞에서 머리채를 잡히고 발로 차 폭행하고, 보온병으로 머리를 때리는 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해당 글에 따르면 A씨는 전 남자친구로부터 지난해 7월부터 지속적으로 폭행을 당해 왔으며, 이 과정에서 두 달간 입원을 하는 사태도 발생했다.

전 남자친구는 A씨가 성관계를 거부하자 폭력을 휘두른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당시 정황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앞서 올해 3월에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숨이 안 쉬어질 때까지 때렸다"라며 이 과정에서 보온병을 둔기로 사용한 것으로 밝혀 충격을 안겼다.

A씨는 전 남자친구가 자신을 ‘장난감’이라고 했다며 협박도 일삼았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과 같은 제2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며 전 남자친구의 성명과 전화번호를 공개했다.

많은 이들의 공분을 샀던 이른바 ‘광주 데이트폭력’ 사건의 피해자는 광주 동부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경찰은 피해자의 입원 기록과 전 남자친구의 혐의를 입증할 수 있는 폭행 현장의 CCTV 영상을 확보하는 등 수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