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편에서 이어짐.

사계절 중 가장 활력이 치솟는 계절, 여름이다. 여름 패션은 그래서 더 시원하고 생기 넘친다. 스포티한 데님에 화사한 화이트 티셔츠, 시원한 수영복, 짧은 핫팬츠도 모두 여름의 것이다. 이번 여름 패션을 제안하는 여자연예인들의 화보를 세련된 무드의 1편과 스포티한 무드의 2편으로 나누어 소개한다.

 

김다솜

사진=코스모폴리탄

그룹 씨스타 출신 배우 김다솜은 건강미 넘치는 명품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 실린 화보에서 김다솜은 강렬한 색상의 의상을 선보였다. 붉은 머리카락으로 강렬함을 한껏 끌어올린 그는 어깨와 등을 노출해 시원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청하

사진=NBA

솔로 가수 청하는 NBA와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 유니섹슈얼한 제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탑, 배색티셔츠 등으로 여성 라인을 강조한 제품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S/S 시즌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청하는 화보 속에서 스트릿룩 스타일링에 청하만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더해진 포즈들을 선보이며 유니크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황승언

사진=코스모폴리탄

황승언이 청량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로스앤젤레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황승언은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경쾌한 보디 수트에 브라톱을 매치하거나, 베이비 핑크 톱과 스포츠 레깅스를 매치해 매력적인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마마무 솔라X화사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개성 넘치는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와 솔라가 건강미가 넘치는 수영복 화보로 여름을 알렸다.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최근 마마무와 함께한 2018년 6월호를 공개했다. 화보 속 마마무 화사, 솔라는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뽐내며 강한 햇살 아래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솔라는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화사는 흑발에 누드톤 립으로 오묘한 매력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