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가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의 시즌 2 제작을 확정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오는 6월1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으로 주목받은 ‘범인은 바로 너!’는 100% 사전 제작 시스템을 통해 탄탄한 완성도와 짜릿한 반전을 갖춘 새로운 추리 예능으로 국내외 넷플릭스 회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는 6월1일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예상치 못했던 반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최초로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어 기존 예능의 틀을 뒤집는 남다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즌 2 제작 확정에 대해 ‘범인은 바로 너!’ 조효진PD는 “가상현실에 예능을 결합한 다소 색다른 시도라서 처음엔 어색하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을 텐데 또 다른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아 기쁘다. 사실 시즌2를 가게 된다면 더욱 보여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많았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준비해 시즌 2에서 더욱 참신한 재미와 구성으로 돌아오겠다”며 소감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5월4일 공개 후 6월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