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직장인의 행복’ 달콤한 점심시간을 책임질 편의점 가심비 디저트 5

직장인들에게 식사시간이 즐거운 이유는 단순한 한끼 때문이 아니다. 직장동료와 식사 후 가지는 짧지만 달콤한 티타임이 바로 유일한 힐링타임! 하지만 외식비용이 날로 치솟다보니 디저트 가격 역시 만만치 않은 부담을 안긴다. 카페에 여유롭게 앉아있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가심비’ 간식을 한번 즐겨보는 건 어떨까? 가격도, 맛도, 비주얼도 환상적인 편의점 디저트를 모아봤다.
 

(사진=위쪽 왼쪽부터 시계방향(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CU 떠먹는디저트, 미니스톱 소프트 얼음딸기, 돌코리아 스위티오3종, gs25 유어스 로얄 티라미수))


♦︎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여름철 대세 커피로 자리잡은 콜드브루는 편의점 ‘가심비 커피‘로 주목 받고 있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2종는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존 콜드브루의 장점인 깔끔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깊은 커피 아로마까지 담아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패키지가 가심비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국내 유일하게 알루미늄 재질의 슬림 보틀 용기를 커피 시장에 도입하고, 크라프트지 느낌을 살린 디자인과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파란 컬러를 적용해 완성한 스타일리시하고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 CU 떠먹는 디저트

디저트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조각케이크도 최근 비싼 카페나 베이커리 전문점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편의점 케이크’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CU는 ‘떠먹는 디저트 3종’은 촉촉한 케익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쇼콜라생크림 케이크’, 커피시럽을 머금은 부드러운 시트 위에 쿠키앤크림을 가득 올린 ‘쿠키앤크림 케이크’, 카라멜시럽을 머금은 부드러운 시트 위에 카라멜크림과 초코렛을 가득 올린 ‘밀크 카라멜 크림 케이크’로 구성됐다. 특히 ‘쇼콜라생크림 케이크’는 마치 전문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케이크처럼 진한 초콜릿 풍미와 부드러운 생크림, 촉촉한 시트가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 2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40만개를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GS25 로얄 티라미수

GS25 '유어스 로얄 티라미수'는 지난해 GS25 빵 제품 매출 1위를 차지한 인기 상품이다. 크림치즈의 풍미와 커피 원액의 진한 향을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의 티라미수 케이크다. 디저트 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비주얼 덕분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도 소문이 자자하다. ‘로얄 티라미수 체리’는 로얄 티라미수의 후속 제품으로, 상큼한 라즈베리잼과 달콤한 체리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다. 체리크림 안에 체리알갱이가 들어 있어 씹는 재미가 있으며, 체리 모양이 그려진 초콜릿을 올려 시각적 이미지를 강화했다. 가격은 각각 3200원, 3800원.

 

♦︎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과일 디저트도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과브랜드 DOLE(돌)은 최근 브랜드 내 최고 등급인 '스위티오' 품종 열대과일을 활용한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3종(파인애플, 망고, 바나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브랜드에서 재배하는 최고급 등급의 과일에만 붙여지는 '스위티오' 품종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과일 본연의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과일 원물의 함량을 높이고, 타사 제품 대비 두께를 두툼하게 해 열대과일의 진한 풍미를 한입 가득히 느낄 수 있다. 유행에 민감하고 취향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빙과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국내에서 단독으로 출시됐다.

 

♦︎ 미니스톱 소프트 얼음딸기

미니스톱은 과일디저트 ‘소프트 얼음딸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해 여름 일본 미니스톱에서 먼저 출시돼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조기에 판매가 종료된 히트 상품으로 신선한 딸기를 슬라이스한 후 급속냉동 처리하여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얼음딸기’는 딸기 슬라이스 위에 유기농 목장의 원유를 함유한 ‘소프트크림 밀크’를 얹어 풍부하고 진한 소프트크림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진 ‘소프트 얼음딸기’만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무더운 여름 ‘1일1팩’...식음료업계 ‘파우치 음료’ 열풍 icon유재석X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팬 호응 힘입어 시즌 2 제작 확정 icon자외선A 정점 찍는 6월...진화한 ‘자외선 차단제’ 6 icon백악관 "북미회담 6월12일 개최 기대"...판문점 실무회담 긍정적 icon"오래 기다렸죠?"...‘엠카’ 방탄소년단·샤이니, 오늘(31일) 글로벌 아이돌 컴백 무대 icon‘이리와 안아줘’ 김서형, 장기용♥︎진기주 상처에 소금뿌리는 ‘진짜 악역’ icon‘골목식당’ 배윤경, 백종원 사단 합류 “‘하트시그널’ 출연진 초대하고파“ icon#휴잭맨 #스탠리 #고양이...'데드풀2' 찾는 재미 쏠쏠한 이스터에그 10 icon신발도 여름맞이 ‘다이어트’...날씬한 ‘러닝화’가 뜬다 icon일본·스페인·베트남 다낭...책 판매량으로 본 올해 인기여행지는? icon천담스님, 文정부 첫 민간교류 방북 승인…”금강사 유정사 복원 논의” icon이케아, 반려동물 가족 위한 '루르비그' 제품군 출시 icon집들이 방문 전 필독!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선물리스트는? icon갈증해소+건강관리 동시에! ‘워터 콘셉트’ 음료 7 icon페이커 이상혁, 롤 국가대표 선발…아시안게임 e스포츠 명단 발표 icon이재명 “여배우? 소송 의뢰 받았을 뿐…흑색선전 책임 묻겠다” icon손열음·이국종·이준익, 6월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명사 풍년 icon1인가구, 가정간편식·외식·배달음식 더 많이 먹는다 icon피지로 고생하는 여름, 피부 진정 '티트리' 신제품 4 icon하반기 취업하고 싶은 공기업 2위 'IBK기업은행'...1위는? icon이른 더위 날려버리는 식음료업계 키워드 ‘T.O.P’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메뉴 10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