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슈를 몰았던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몇 시간이 지나면 막을 내린다. 전국이 투표 독려 열기로 후끈후끈하다. 스타들도 이 열기에 합류했다. 다양한 인증샷으로 국민들을 투표소로 향하게 한 스타 아홉 명을 소개한다.

 

효연

사진=효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효연은 가족과 함께 투표장을 찾았다. 그는 자신의 셀카와, 손등에 도장이 찍힌 가족들의 손 사진 등 총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더불어 "우리가족 투표인증 인천 송도"라고 말을 남겼다.

 

서현

사진=서현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막내 서현은 서울 청담동 투표소를 찾았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는 문구와 함께 하얀 모자에 하얀 티셔츠를 입은 '독려샷'을 올렸다.

 

하니

사진=하니 인스타그램

EXID 하니는 검은 마스크를 쓰고 투표소에 나타났다. 그는 '일원본동 제4투표소' 라는 안내판이 보이도록 거울 셀카를 찍어 "투표합시다"라는 말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고아라

사진=고아라 인스타그램

'미스 함무라비'로 활약 중인 그도 인증샷을 찍었다. 고아라는 손등에 빨간 도장을 찍은 셀카를 올리며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행렬에 동참했다.

 

한지민

사진=한지민 인스타그램

이번 선거의 투표 시간은 오후 6시 까지다. 한지민은 "2018.06.13 6시까지입니다"라는 말과 함께 웃는 얼굴로 투표 인증 셀카를 올렸다. 한편, 6시 전에만 투표소에 도착해 번호표를 발부 받으면 시간이 지나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보아

사진=보아 인스타그램

아시아의 별 보아도 투표 참여를 빼먹지 않았다. 청담동 제2투표소를 찾은 보아는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과 손등에 빨간 도장을 찍은 셀카 두 장을 올리며 "투표 완료"라고 전했다.

 

트와이스 나연·채영·다현

위에서부터 트와이스 나연, 채영, 다현 (사진=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가 국민들의 투표를 응원한다.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은 오늘(13일) 멤버 나연, 채영, 다현의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원스도 오늘 꼭 투표해요"라며 팬들이 투표소를 찾도록 독려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