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덥다. 그래서 이것 저것 걸치기 보다 신발이나 액세서리, 향수,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패셔너블함을 높이는 게 좋다. 뷰티 업계에서는 올해에도 여름을 맞아 다양하고 화려한 컬러의 립스틱을 속속 출시했다. 매트한 립스틱도, 촉촉한 틴트도 모두 준비됐다.

 

스킨푸드 - 비타컬러 딜리셔스 립스틱(크리미) 12종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가 크림처럼 녹아 들어 매끈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발색의 고감도 립스틱 '비타컬러 딜리셔스 립스틱(크리미)'을 출시했다. 총 12가지 과즙 컬러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입술에 크림을 바르듯 부드럽게 도포되는 텍스처가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는 게 특징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5가지 후르츠 씨드 오일 복합체가 함유돼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체리파운드', '살구요거트', '산딸기셔벗', '자몽맛시럽', '라즈베리칩', '밀감타르트', '오렌지우유', '홍시에이드', '헬시토마토', '리치루비파이', '오디밀크티', '포도치즈잼' 총 12가지로 구성됐다.

 

헤라 - 센슈얼 틴트 10종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립스틱 '센슈얼 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센슈얼 틴트'는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 립스틱이다. 제품에 함유된 오일 속의 미세한 색소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한다. '센슈얼 틴트'는 라즈베리 컬러 등 총 10가지로 출시됐다.

 

토니모리 - 퍼펙트 립스 쇼킹립 토마토쇼킹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쇼킹립' 시리즈 신제품으로 '토마토쇼킹'을 내놨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타투를 한 것처럼 생생한 컬러가 입술에 발색돼 오래도록 유지되는 타투 립 틴트다. 토니모리는 '토마토쇼킹'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킹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립앤아이 리무버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쇼킹립 틴트를 2종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가를 제공한다.

 

라네즈 - 스테인드 글라스틱 10종

사진=라네즈

라네즈는 올봄과 여름 맑고 촉촉한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글로 틴트 립스틱 '스테인드 글라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덧바를수록 맑고 선명한 색을 내며 하이샤이닝 오일이 입술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해 광채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고보습 멜팅 텍스처는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을 더해주는 블루펄의 1호 '블루 토파즈',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4호 '핑크 사파이어', 레드에 코럴 한 방울을 탄 듯한 6호 '레드 스피넬' 외에도 천연석의 컬러를 담은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슈에무라 - 번트 오렌지 컬렉션 8종

사진=마리끌레르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 새로운 MLBB 립 컬렉션인 '번트 오렌지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8가지의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MLBB 립 컬렉션이다. 6가지의 새로운 컬러와 2가지 기존 베스트 컬러로 구성돼 있고, 매트 타입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또는 크리미한 타입의 '루즈 언리미티드' 두 가지 텍스처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