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성을 판가름 할 수 있는 건 바로 광고 아닐까? 무엇보다 '이미지'가 중요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았다면 이미 그는 대중의 선망을 자극할 수 있는 스타라는 이야기다. 그리고 여기 각자의 매력을 폭발시킨 3명의 광고 장인이 있다. 콘셉트를 극대화시켜 눈길을 끈 3명의 스타들을 모아봤다.

 

‘도발+섹시 카리스마’ 배두나

명실공히 ‘레드립 메이크업 장인’ 배두나는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를 촬영했다.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화보에서 배두나는 올 블랙의 의상에 립 메이크업과 네일 컬러만 빨간색으로 스타일링해 존재 자체만으로도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는 ‘루즈 마뜨’ 출시와 함께 공개된 작품으로 ‘훔치고 싶은 립, 매트 립의 게임 체인저’라는 컨셉으로 촬영됐다. 배두나는 화보의 컨셉을 완벽히 이해한 듯 컨셉과 스타일링에 완벽히 어우러지는 당당한 눈빛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순수함 그 자체’ 김연아

7년 연속 강원평창수의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의 맑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인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는 지난 겨울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먹는샘물로서 세계와 함께 마신 ‘강원평창수’의 광고 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평창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김연아는 마치 여신처럼 깨끗한 순백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김연아는 7년 연속 광고 모델답게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시원한 강원평창수와 함께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에서 진행된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따뜻한 가을 감성’ 손나은

최근 걸그룹 활동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손나은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가방 브랜드 화보를 촬영했다.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 터틀넥과 미니스커트로 이른 가을룩을 선보였다. 한쪽 어깨에는 머스터드 버킷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산뜻함을 더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실키한 블라우스와 데님 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 블랙 버킷백으로 시크함을 배가했다. 손나은은 화보 촬영 내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