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에게 졸혼을 제안했던 사연을 밝힌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의 2일 방송은 '해투동: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과 정인-효린-세븐틴-이병재&이로한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경연의 신 특집' 3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에는 가족의 내·외조를 담당하는 자타공인 김비서들 김가연-김형규-김보민-김수민(2018 미스코리아 진)-김동현(MC그리)이 출연해 김비서로서의 보람과 고충이 모두 담겨 있는 속풀이 입담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보민은 "아들에게 '엄마아빠가 누구인지 말하고 다니지 말라'고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아들이 "아빠가 국가대표팀 축구선수인데 축구를 하진 않는다"고 말해 오해를 부른 것. 이어 김보민은 "채 한달이 안 가더라"고 밝힌 뒤, "날 닮아 주목 받고 싶어 한다"며 셀프 디스를 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반해 김가연은 "우리 큰 딸은 본인 상황이 불리하다 싶을 때만 '김가연 딸'이라고 한다. 그러면 사람들이 움찔한다더라"고 전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나아가 김가연은 "호감도를 올려야겠다 싶을 땐 '임요환' 이름을 댄다"며 딸의 빠른 상황 판단력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가연-김보민은 숨겨진 내조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자타공인 내조의 여왕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에게 졸혼 제안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MC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보민은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남일과의 인터뷰'의 숨겨진 비밀을 밝히며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가연-김보민의 거침 없는 입담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