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 고객센터가 휴대폰 속으로 들어온다.
CU는 오늘(2일)부터 업계 최초로 전국 1만3000여 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CU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한다.
가맹점주의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한 프랜차이즈의 특성상 기존 유선 고객센터와 함께 모바일 고객센터를 추가로 구현해 가맹점주들이 보다 편리하게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처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냉장고, POS 및 점포시설의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상담을 거칠 필요 없이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점포명과 함께 필요한 정보를 간략히 기입하면 유선 고객센터, 해당 기기 전담 수리센터로 동시에 접수된다. 접수가 완료된 내역은 접수현황 메뉴에서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도 있다.
‘CU 모바일 고객센터’는 향후 이벤트 조회, 모바일 Q&A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CU는 가맹점주를 위한 모바일 고객센터의 도입과 함께 기존 유선 고객센터도 한 층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유선 고객센터에서는 이달 2일부터 일반 고객의 편의 제고를 위한 ‘이어상담’을 제공한다. ‘이어상담’은 고객이 CU고객센터와 한 차례 상담을 마친 뒤 추가적인 문제로 다시 통화를 원하면 직전에 통화했던 상담사가 자동으로 연결되는 서비스다. 고객은 이전 상담 내용을 되풀이 할 필요가 없고, 상담사도 고객 상황에 맞춰 보다 효과적인 상담을 제공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고객센터 상담사 전원에게 심리상담케어를 항시 제공하고 있으며,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고충처리위원회, 근무 만족도를 확인하는 ESI조사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궁금한이야기Y’ 故 노회찬, 50년지기가 전한 엉뚱하고 유쾌한 친구
- BMW 520d 또 주행 중 화재, 인명피해 無...경찰 "사고 경위 조사 중"
- 강호동, tvN ‘300’ 진행자로 합류…러블리즈X로꼬X그레이 라인업
- "먹거리·쉴거리가 트렌드"...해외여행 주목적 '휴식' '식도락' 증가
- 신하균, MBC '루터' 출연 확정...2년 만에 TV 복귀 "인간적 매력의 캐릭터"
- 수집가들을 위한 수납용품, 이케아 '삼만항 컬렉션' 29種 출시
- '나혼자산다' 쌈디, 부모님 '며느릿감' 얘기에 당황…그녀는 누구?
- '해피투게더3' 김가연 "임요환에게 '졸혼' 제안했다"
- ‘미래의 별 나를 만나다’, 명사들이 들려주는 꿈을 찾는 여행 이야기
- '썰전' 2일 휴방, 방송 재개 시점 확정 NO..."추후 재안내하겠다"
- 김성모 ‘고교생활기록부’, ‘슬램덩크’ 트레이싱 의혹…연재 중단 결정
- '프로듀스48' 최애 데뷔길 위한 국프들의 장외경쟁 이모저모
- 이성욱,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당사자?…“열심히 살고 있다” 일축
- 언론노조 측 "'서른이지만' 스태프 사망...방송 현장 장시간 노동 대책 마련하라"
- 장영달 “현 기무사 제도적 장치 완전 폐지”
- 제주도 실종 여성, 부검의 “전형적인 익사자 외형…타살 흔적 無”
- '공작' 윤종빈 감독 "흑금성, 영화 위해 직접 회고록 써 보내줘"
-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당사자 A씨 “실명공개하고 입장 밝힐 것”
- 전여옥 "노회찬은 어쩌다 걸려든 나비, 드라마 신스틸러"
- 홍자매 ’화유기‘, 표절논란 법정으로…’애유기‘ 땅별 소송제기
- 폭염에 온라온몰·홈쇼핑 판도변화...생존용 '냉방용품' 불티
- 신명나는 소통과 공감...식음료 업계 ‘수평적 기업문화’ 확산
- 훈내 나는 기업활동...필립스 ‘모유수유’·러쉬 ‘환경·동물보호’ 캠페인
- 알바생 75% “연장근무 경험”...건설현장↑ 백화점↓
- 식당·술집 매출 6년 만에 최대폭 하락...양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