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이라면 성지처럼 들르는 최대 종합 할인매장 돈키호테에서 쇼핑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사진=마스터카드 제공

마스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올해 12월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89년 창업 이후 매년 매출이 성장한 돈키호테는 잡화는 물론 가전제품, 식품, 의류, 화장품, 스포츠 용품과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24시간 운영하는 '심야영업', 미로 같은 진열대에 물건을 가득 쌓는 '압축진열' 등의 유통 혁명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 코스로 자리 잡았다.

이번 제휴로 마스터카드 고객은 2만엔 이상 구매 시 1600엔 할인쿠폰을 사용하고, 1만~2만엔 미만 구매 시 800엔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돈키호테에선 5000엔(세금 제외 금액 기준) 이상 구매하면 면세 혜택이 제공돼 프로모션에 더불어 전체 금액의 8%를 추가로 할인받게 된다.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는 고객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돈키호테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내려받고 매장에서 쿠폰 제시와 함께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한 매장에서 하루에 1장만 사용 가능하고 술, 담배, 선불형 기프트 카드는 제외되며 다른 할인 서비스와 함께 이용될 수 없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