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생존전문가 이근의 시원한 상의 탈의와 가수 딘딘의 충격적인 하의 실종 모습이 포착됐다.

 

 

5일 오후 6시45분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는 멤버들의 생존훈련 2탄이 방송된다.

공개된 사진 속 딘딘은 물에 흠뻑 젖은 채 당황을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열정 리더 유노윤호의 도움을 받아 바지를 벗어 던지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안겨준다. 권현빈-샘 오취리-한슬은 차마 그 모습을 보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근을 만나 격투기부터 활쏘기까지 각종 생존 훈련을 받은 멤버들이 생존 수영을 배우기 위해 해변으로 나갔다. 이근은 직접 시범에 나섰고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하며 물속에 뛰어들었고 이어 딘딘도 뜻밖의 하의 탈의를 감행했다. 딘딘이 “나 자신 있어!”라며 당당히 바지를 벗으려 하자 멤버들은 일제히 웃음을 터트렸는데 유노윤호는 외투로 그를 가려주며 폭풍 매너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이어 그가 의문의 빨강 치마를 입고 각선미를 뽐내는 모습과 이근의 손에 잡힌 채 밀착 수중 훈련을 받는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자칭 대장 딘딘이 갑자기 하의 탈의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가 입은 빨강 치마의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사진=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