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대세 박나래가 농사대세에도 도전한다.

17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을 통해 박나래, 송하윤, 이진호, 찬성이 도시에서 벗어나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생활하면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 삶큐멘터리가 그려진다.

(사진=tvN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한태웅을 비롯한 출연자들과의 특급 케미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저희 집도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농사를 지으시고 저도 시골에서 농사짓는 것에 관심도 많고, 또 요리를 좋아하니까 처음부터 관심 있게 봤던 프로그램이다”라며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이장님 댁이 아닌 한태웅의 집에서 지낸다는 그녀는 “실제로 보니까 태웅이가 어린 친구라는 생각이 들지 않고 어른을 만난 느낌이어서 많이 배웠고 힐링이 됐다. 또 태웅이 할머니, 어머니께서 요리를 잘하신다. 맛있는 음식도 얻어먹고, 거기서 나는 채소들로 직접 요리도 해먹고 그래서 정말 재밌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박나래는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을 함께 하는 송하윤, 이진호, 찬성과의 끈끈한 팀워크도 밝혔다. “네 명의 조합이 정말 좋다. 나이도 비슷하고 저희들끼리 이미 단체 채팅방을 만들어서 농담도 하고 ‘다음에 가면 뭐 준비해 가자’고 이야기도 한다. 분위기가 진짜 좋다”고 말해 네 사람의 유쾌한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시골에서도 계속되는 박나래의 활약은 오늘(17일)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