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풀 뜯어먹는 소리’ 박나래, 송하윤X이진호X찬성과 특급케미 “벌써 단체방도 만들어”

예능대세 박나래가 농사대세에도 도전한다.

17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을 통해 박나래, 송하윤, 이진호, 찬성이 도시에서 벗어나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생활하면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 삶큐멘터리가 그려진다.

(사진=tvN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한태웅을 비롯한 출연자들과의 특급 케미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저희 집도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농사를 지으시고 저도 시골에서 농사짓는 것에 관심도 많고, 또 요리를 좋아하니까 처음부터 관심 있게 봤던 프로그램이다”라며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이장님 댁이 아닌 한태웅의 집에서 지낸다는 그녀는 “실제로 보니까 태웅이가 어린 친구라는 생각이 들지 않고 어른을 만난 느낌이어서 많이 배웠고 힐링이 됐다. 또 태웅이 할머니, 어머니께서 요리를 잘하신다. 맛있는 음식도 얻어먹고, 거기서 나는 채소들로 직접 요리도 해먹고 그래서 정말 재밌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박나래는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을 함께 하는 송하윤, 이진호, 찬성과의 끈끈한 팀워크도 밝혔다. “네 명의 조합이 정말 좋다. 나이도 비슷하고 저희들끼리 이미 단체 채팅방을 만들어서 농담도 하고 ‘다음에 가면 뭐 준비해 가자’고 이야기도 한다. 분위기가 진짜 좋다”고 말해 네 사람의 유쾌한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시골에서도 계속되는 박나래의 활약은 오늘(17일)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슈퍼주니어, 내달 라틴팝 앨범 컴백...군제대 려욱 합류 iconAI 채용, 1년 전과 비교해 긍정적→부정적 변화...이유는? icon'신과함께' 온라인 불법유포 잡는다 "형사고소, 경찰조사中" icon‘라이프’ 이동욱, 예선생이 추천하는 가을훈남 스타일링 icon방탄소년단, ‘우익 논란’ 日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와 협업 취소 icon‘팬텀’ 겨울광풍이 분다...임태경x정성화x카이x김순영 출격 icon추석 할인으로 더 알차게, 대학로 공연 6選 icon방탄소년단X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컨투어 보틀 7종 출시 icon주가 반토막 '톱텍', 기술유출 혐의로 검찰에 압수수색 iconNCT 127, 10월12일 첫 정규앨범 컴백...뉴페이스 정우 합류 icon구하라, 폭행사건 남자친구와 합의 전망? 사건 마무리되나 icon‘동상이몽2’ 류승수♥︎윤혜원, 주말 부부의 애틋함 폭발…”남편이 아기가 됐네” icon닉쿤, 겨울 日 첫 단독콘서트...솔로 아티스트로 자체발광 icon조용필, 15년만 라디오 출연…MBC FM4U '조용필, 그 위대한 여정' 8시간 연속 방송 icon배현진, 홍준표 공항마중 이유는? “개인 배현진으로 인사…사모님이 선거 운동에 도움줘” icon남북정상회담 D-1...SBS, '남과 북 다시 평양에서' 생중계, 핵심 관전포인트 4 icon임종석 “문재인 대통령·김정은 위원장, 3대 의제 진솔한 대화 기대” icon가치소비 트렌드에 ‘프리미엄 여행’ 뜬다...비즈니스 좌석예약↑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