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풀 뜯어먹는 소리' 중딩농부 이어 '초딩농부' 지훈이 등장...트랙터 신동의 깜놀 실력

'풀 뜯어먹는 소리'에 초딩농부가 나타났다.

 

사진=tvN 캡처

29일 방송된 tvN '풀 뜯어먹는 소리-가을편' 7회에는 추수를 준비하는 한태웅과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풀뜯소'엔 특별한 손님이 나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제주에서 온 초딩농부 지훈이. 지훈이는 트랙터 천재로 자기 몸보다 훨씬 큰 트랙터에 올라, 올곧게 풀밭 위로 운전을 시작했다. 덩치에 맞지 않게 빼어난 운전솜씨를 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훈이는 사실 태웅이에게 콤바인 운행을 가르쳐준 '선생님'이었다. 농사에 있어서 태웅이에 버금가는 꼬마 인재였던 것이다.

이에 출연자들은 "일할 때는 아이같지 않아"라며 감탄했다. 특히 박나래는 "태웅이 초등학생 모습 보는 것 같다"고 말하며 예사롭지 않은 초딩농부에게 박수를 보냈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이즈원, 팬클럽명 위즈원 "마법같은 미래 만들어 준다는 의미" icon'풀 뜯어먹는 소리' 한태웅, 송하윤 장난에 "애 떨어지는 줄 알았네" 아재력 폭발 icon하이라이트, 가을 감성송 '잘 지내줘'로 컴백...팬들에게 보내는 진실한 메시지 icon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벅스 1위·엠넷 6위 icon이국주, 사칭 주의 경고...“지인분들 돈 빌려주지 마세요!” icon패션업계, ‘핫 세일’ 이벤트로 추위 퇴치...최대 90% 할인 icon“오직 스크린X”…’보헤미안 랩소디’ 콘서트장 방불케하는 현장감 구현 icon'2018 멜론 뮤직 어워드' 오늘(29일) 1차 티켓오픈...빠른 예매 꿀팁은? icon현대무용 ‘나티보스’ 11월 내한 공연...무용과 내림굿의 만남 '기대↑' icon'내일도 맑음' 심혜진, 지수원 위선에 분노..."발악해봐, 다 까발릴 테니" icon가을 극장가에 날아든 여성무비...'뷰티풀 데이즈'-'미쓰백' 공통점은?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백낭' 도경수, 살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