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강한나를 한국에서 추방해 달라 청원이 올라왔다.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캡처

29일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강한나 방송인 한국에서 추방해주셔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청원자는 "일본가서 돈벌려고 지나라 팔아먹는 방송인 강한나 방송도 못나오게 하고 한국국적 박탈해주셔요"라고 강하게 이야기 했다.

이어 "어디 일본가서 성형이 어쩌구 하면서 이미지 깍아먹는 저런 국민은 필요없으니까요"라며 "제발 일본인 국적 취득해서 거기가서 살게 한국국적 박탈해주셔요"라고 주장했다.

앞서 요미우리TV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한 강한나는 한국의 성형에 대해 언급하며 "연예인 대부분이 성형을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내가 알기로 한국 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성형)한다"면서 "한국 연예인 친구들은 만날 때마다 얼굴이 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은 성형하지 않았다"면서도 "한국에서 '코가 좀 작다'는 등 성형을 권유하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덧붙여 대중을 분노케 했다.

한편 강한나는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2007년부터 일본에서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후 방송인, 연기자,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백낭' 도경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가을 극장가에 날아든 여성무비...'뷰티풀 데이즈'-'미쓰백' 공통점은? icon'내일도 맑음' 심혜진, 지수원 위선에 분노..."발악해봐, 다 까발릴 테니"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풀 뜯어먹는 소리' 중딩농부 이어 '초딩농부' 지훈이 등장...트랙터 신동의 깜놀 실력 icon현대무용과 내림굿의 만남...'나티보스' 11월 내한무대 icon'동상이몽2' 최정원, 러브스토리 공개..."남편, 과거 남친의 친한친구였다" icon'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풍문쇼' 배우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5세 연상 웅진그룹 차남 icon'안녕하세요' 이영자, 남동생 집착하는 누나에 조언..."편의대로 생각하지 마시길" icon'벤치만 지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에 0-1 패배 icon이재명 "강제입원은 형수가 한짓"…수사관 질문엔 "진술서로 대체하겠다" icon‘손 the guest’ 김동욱·김재욱·정은채 vs 박일도 마지막 사투...관전포인트 3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