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돈을 집었다.

 

사진='동상이몽2' 캡처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 둘째 소은이의 돌잔치를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이현은 첫째에 이어 또 돌잔치에 많은 사람들을 부르기 미안했다며, 둘째 소은이의 돌잔치는 가족끼리 조촐하게 지냈다고 밝혔다.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놀랄 법도 했지만, 소은이는 하나도 떨지 않으며 돌잔치를 즐기는 것처럼 보여 웃음을 이끌어 냈다.

그리고 이날 돌잔치의 하이라이트 돌잡이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돌잡이에 앞서 인교진은 "건강했으면 좋겠어서"라며 "실을 집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소이현은 머뭇거리다 "돈"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실제로 돈을 잡자 소이현은 "돈 잡았다"며 큰 소리로 외쳐 행복해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소이현은 민망한 듯 고개를 떨궜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동상이몽2' 최정원, 러브스토리 공개..."남편, 과거 남친의 친한친구였다" icon'냉장고를 부탁해' 기안84 "웹툰 '패션왕' 누적 조회수 5억뷰" icon"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백낭' 도경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가을 극장가에 날아든 여성무비...'뷰티풀 데이즈'-'미쓰백' 공통점은?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풍문쇼' 배우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5세 연상 웅진그룹 차남 icon'안녕하세요' 이영자, 남동생 집착하는 누나에 조언..."편의대로 생각하지 마시길" icon'벤치만 지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에 0-1 패배 icon이재명 "강제입원은 형수가 한짓"…수사관 질문엔 "진술서로 대체하겠다" icon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공개 13시간만에 '300만뷰 돌파'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윤균상과 데뷔후 첫 로코케미 '티저영상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