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가 남지현에게 비장한 고백을 전했다.

 

오늘(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이른 아침 다시 만난 이율(도경수)와 홍심(남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른 아침 홍심을 찾아온 이율은 “왜 이렇게 일찍 깨있느냐”며 “하긴 나같이 멋진 낭군이 곁에 없으니 보고 싶을 수밖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오늘 보고 싶은 이가 있어 왔다”고 덧붙였다.

이에 홍심은 당연히 자신을 얘기하는 줄 알고 “저하, 이러시면 안 됩니다”라고 했지만, 율은 “뭐가 이래선 안 된다는 것이냐? 내가 누굴 보고 싶어하는 줄 알고”라 말했고, 이에 머쓱해진 홍심은 “끝녀(이민지), 구돌(김기두)을 불러오겠다”고 말하며 고개를 돌렸다.

하지만 율은 “그들을 만나는 건 다음에 하고 오늘은 갈 곳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장한 표정으로 “16년 전 내가 했던 말 기억하느냐”며 “내가 무슨 말을 했는데?”고 물었다. 이에 홍심은 “내 너와 혼인할 것이다”라는 그 약속을 꺼냈고, 율은 “내 그 약속을 지킬 것이다”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사진=tvN ‘백일의 낭군님’ 캡처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가을 극장가에 날아든 여성무비...'뷰티풀 데이즈'-'미쓰백' 공통점은? icon'내일도 맑음' 심혜진, 지수원 위선에 분노..."발악해봐, 다 까발릴 테니"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풀 뜯어먹는 소리' 중딩농부 이어 '초딩농부' 지훈이 등장...트랙터 신동의 깜놀 실력 icon아이즈원, 팬클럽명 위즈원 "마법같은 미래 만들어 준다는 의미" icon'풀 뜯어먹는 소리' 한태웅, 송하윤 장난에 "애 떨어지는 줄 알았네" 아재력 폭발 icon하이라이트, 가을 감성송 '잘 지내줘'로 컴백...팬들에게 보내는 진실한 메시지 icon현대무용과 내림굿의 만남...'나티보스' 11월 내한무대 icon'백낭' 도경수, 살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icon'동상이몽2' 최정원, 러브스토리 공개..."남편, 과거 남친의 친한친구였다" icon'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icon'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