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시어머니 위한 특급 케이크...시아버지 추리력 '깜놀'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부모님을 위한 자리를 만들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시어머니의 생신을 축하하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이날 시부모님을 모시고 고급 레스토랑에 들어섰다. 바로 이날이 시어머니의 생일이었던 것이다. 시어머니는 “고은이 덕분에 이런 곳도 다 와본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참 식사가 이어지던 중 한고은은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나 돌아오는 한고은과 신영수의 손에는 케이크가 들려있었다. 두 사람이 시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손수 케이크를 만들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소소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었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부모님께 누가 만든 것인지 맞춰보시라며 미션을 제안했다. 하나는 당근 케이크, 하나는 쑥 케이크였다. 맛으로도 누가 만들었는지 구별이 안 갔지만, 시아버지는 케이크 위 쪽지를 보고 “당근 케이크 위 쪽지는 ‘어머니, 생신 축하드려요’라 써있네”라며 “어머니라는 말이 고은이가 만든 것 같다”며 완벽 추리에 성공했다.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둘째 소은이가 돌잡이에서 잡은 것은? icon'동상이몽2' 최정원, 러브스토리 공개..."남편, 과거 남친의 친한친구였다" icon'냉장고를 부탁해' 기안84 "웹툰 '패션왕' 누적 조회수 5억뷰" icon"강한나 한국서 추방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망언에 뿔난 네티즌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변장하고 궁 잠입..."저하가 보고 싶어서" icon'백낭' 도경수, 김재영-남지현 관계 알았다..."저자가 네 오라비냐?"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비장한 고백..."16년 전 혼인약속 지킬 것이다" icon'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원수 조성하 마주쳤다..."이 여인은 누구냐?" 정체 들통 위기 icon"위즈원 덕분에 데뷔했어요"...아이즈원, 군부대 방불케한 데뷔쇼콘(종합) icon'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원영-예나, 예능 첫 출연서 깜찍한 개인기 방출 icon'풍문쇼' 배우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5세 연상 웅진그룹 차남 icon'안녕하세요' 이영자, 남동생 집착하는 누나에 조언..."편의대로 생각하지 마시길" icon'벤치만 지킨 손흥민' 토트넘, 맨시티에 0-1 패배 icon이재명 "강제입원은 형수가 한짓"…수사관 질문엔 "진술서로 대체하겠다" icon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공개 13시간만에 '300만뷰 돌파' icon‘손 the guest’ 김동욱·김재욱·정은채 vs 박일도 마지막 사투...관전포인트 3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윤균상과 데뷔후 첫 로코케미 '티저영상 공개' icon컴백 D-3, 엑소 수호 티저 공개...압도적 눈빛+거친 분위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