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연애의 맛' 김종민X황미나, 또 삐걱...100일 연애 종료 앞두고 위기봉착

‘연애의 맛’ 김종민과 황미나가 100일 연애 계약 종료를 앞두고, 또 한 번의 위기를 맞이한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지난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7회 방송분에서는 1박 2일 여행의 마지막 밤, 김종민과 술 한 잔을 나누던 황미나가 김종민에게 거리를 두는 것 같다는 속마음을 털어놓은 장면이 담겼다. 이에 김종민이 방송과 다른 자신의 모습을 이해해줄지 고민이 된다는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면서, 서로 다른 ‘연애의 속도’로 인한 오해를 내비쳤던 바 있다.

8일 방송되는 ‘연애의 맛’ 8회에서는 100일 계약 연애의 끝자락에 선 종미나 커플이 다시 한 번 갈등을 겪으며 긴장감을 안긴다. 

황미나와의 여행 후 마음이 복잡했던 김종민은 20년 지기 절친이자 낚시 메이트인 천명훈과 낚시에 나섰던 상황. 이 자리에서 김종민은 천명훈에게 방송 후 현실과 프로그램 사이에서 겪는 혼란을 털어놓으면서도, 황미나가 최근 자신의 머릿속을 온통 채우고 있다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반해 김종민에 대한 마음이 커져 버린 황미나는 친구에게 속상했던 답답한 속내를 털어놓던 끝에, 결국 “오빠는 나를 좋아하지 않아”라며 혼자 결론을 내버렸다. 그러나 실제로 김종민은 황미나에 대한 감정이 싹트고 있지만, 공개 연애로 인해 황미나가 짊어질 꼬리표가 걱정됐던 것. 서로에 대한 오해로 거리감이 생긴 두 사람의 모습이 스튜디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두 사람은 어색해진 분위기를 풀어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갔다. 낚시터를 방문했던 황미나는 김종민에게 먼저 장난을 쳤고, 김종민은 춥게 입고 온 황미나를 위해 패딩과 따뜻한 차를 구해오는 정성을 기울였다. 더욱이 김종민은 지난번 생일상에 대한 답례로 “오늘은 내가 다 해줄게”라며 보양 닭백숙을 끓여줬던 것.

함께 식사를 하던 중 황미나는 김종민이 생일상을 받은 후 보였던 반응에 서운했던 속내를 진솔하게 전했고, 이에 김종민은 “그렇게 생각할 줄 몰랐다”며 “너를 안 좋아해서가 아니다. 진짜 좋다”며 오해를 풀기 위해 대화를 이어갔다.

이를 지켜보던 MC 최화정과 박나래는 “투머치와 무뚝뚝 둘 중에 투머치가 낫다. 내가 사랑받는 느낌이 와서”라며 황미나의 마음에 무한 공감했다.

그러나 솔직한 대화로 두 사람 사이에 다시 훈훈한 기운이 감돌던 순간, 황미나가 “100일 계약이 끝났으니 우리는 어떻게 되는 거냐”라고 질문을 던지자, 김종민이 예상치 못한 답을 남긴 채 서둘러 자리를 뜨려는 모습으로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제작진은 “빠른 연애의 시작으로 설렘 지수를 더욱 높였던 종미나 커플이 지난주에 이어 또다시 고비를 맞는다”며 “표현이 서툰 남자와 표현하길 바라는 여자, 말하지 않으면 모르는 연인들의 흔한 ‘현실 오해’를 겪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연애의 맛’은 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7...‘죠스떡볶이 어묵 티’ 外 icon다이나믹 듀오X오혁, 신곡 '북향'으로 재회...'당신의 밤' 이후 2년만 icon넷플릭스 CCO “주지훈X배두나 ‘킹덤’, 대본 읽자마자 상상력을 자극했다” icon도경수+강형철감독 '스윙키즈' 흥행 얼마나 자신있기에..12월19일 개봉 icon오늘(8일) '엠카운트다운', 트와이스·케이윌·구구단·MXM 컴백무대...나연·사나·채영 스페셜 MC icon트와이스 'YES or YES', 4일째 음원차트 정상...오늘(8일) '엠카'서 컴백무대 icon‘신동범’ 에즈라 밀러, 수현 향한 인종차별적 질문에 ‘발끈’ icon넷플릭스 CEO “韓 제작된 ‘킹덤’, 전세계적인 인기 확신…거대한 쇼” icon양진호, ‘심야조사 거부’에 누리꾼 반응은? “적반하장이 따로 없네” icon원빈 효과? 女고객 중심 ‘장 미쉘 바스키아’ 한달 매출 100억 icon"일본 미소년 7人"...'YG보석함', 오늘(8일)까지 연습생 29명 모두 베일 벗었다 icon서울역사박물관 ‘경강, 광나루에서 양화진까지’ 특별전 오늘(8일) 개최 icon'방탄소년단 MR 뮤비 출연' 모델 김우영, 5일 교통사고로 사망.."원인은 조사중" icon‘제주 사망 여아’ 엄마 시신, 오늘(8일) 부검 실시 후 사망원인 조사 icon김은희X김성훈 ‘킹덤’, 넷플릭스 공룡 콘텐츠 ‘나르코스’ ‘하오카’ 어깨 나란히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9...‘드림카카오 82% 가바’ 外 icon"역대급 ★들 향연"...'2018 AAA' 오늘(8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icon김선아X남규리 ‘붉은 달 푸른 해,’ 티저 영상 공개...“섬뜩한 미스터리 스릴러” icon’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요청·N차관람, 관객이 직접 나선 흥행몰이 icon워너원, 첫 정규 '1¹¹=1(POWER OF DESTINY)' 단체 티저...신비로움+카리스마 중무장 icon이상엽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과 친해...촬영장서 애드립 배틀"(일문일답) icon김종민 공개연애-계약연애 중인 황미나와 데이트 '꿀 뚝뚝' icon김종민 공개연애 "현실과 헷갈려, 황미나에 사적감정" 고백(연애의 맛) icon연애의 맛 서수연, 이필모 애정고백에 "같은 마음"..결혼얘기 솔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