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이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2018 연말 콘서트를 한곳에서 모아 매일 콘서트 전용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아티스트를 도시락 서포트로 응원하는 ‘연말가왕전’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연말가왕전’은 11월20일부터 12월17일까지 열리며 선착순 100명에게 콘서트 장르 2천 원권 할인쿠폰이 매일 발급된다. 할인쿠폰은 매일 자정부터 새로운 쿠폰으로 제공된다. 또한 ‘연말가왕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37팀의 아티스트 중 응원하는 아티스트와 스탭들에게 한남동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STAGE B의 셰프들이 만든 프리미엄 도시락을 보내주는 ‘도시락 어택’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시락 어택’은 인터파크 티켓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이벤트 소개 게시글에 아티스트 37팀 중 응원하는 1팀을 골라 댓글로 아티스트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팀에게는 팬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도시락이 공연장이나 연습실로 배달된다. 당첨자는 12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한편 ‘연말가왕전’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티켓 파워와 가창력을 가진 가수들의 레전드 공연을 총집합시켜 댄스, K-pop, 힙합, 발라드, R&B, 락까지 장르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콘서트를 단숨에 파티로 만드는 공연의 신 이승환, 싸이, 김건모, 김장훈부터 2018 음원차트를 장악한 임창정, 윤종신, 폴킴, 이선희가 공연을 펼친다.

연말을 포근한 감성으로 위로하는 이문세, 김연우, 에피톤프로젝트, 이소라도 있다. 또한 K-pop 스타 뉴이스트W, 아스트로, 하이라이트, 황치열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외에도 소울 넘치는 R&B에 빠지려면 김범수, 휘성, 거미, 케이윌. 일 년 치 스트레스를 날려줄 밴드 공연으로는 국카스텐, 자우림, YB, 혁오, 페퍼톤스까지 믿고 듣는 37팀의 가왕들이 관객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