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황제 김범수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리메이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김범수의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Prod. 로코베리)’ 녹음실 현장 습격 영상을 업로드했다.

(사진=영엔터테인먼트)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도입부를 감미롭게 가창하는 김범수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초근접 촬영에도 불구하고 음악에 심취해 노래를 이어가던 김범수는 뒤늦게 카메라를 발견, 잠시 녹음을 중단했다.

김범수의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와 원곡을 작곡한 밴드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의 콜라보로 완성된 리메이크 싱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Prod. 로코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엔터테인먼트)

원곡자 에일리의와는 또 다른 감동으로 리스너들에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지난해 연간차트 1위를 기록한 메가 히트곡으로,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의 멜로디와 에일리의 폭발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12월 23일과 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백: 싹쓰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