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과 협업해 과일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사진=메디힐 제공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협업을 통해 선보인 푸드메틱(Food+Cosmetic) 신제품 3종은 메디힐의 독보적인 마스크팩 기술력과 스무디킹 대표 스무디의 성분이 접목된 제품이다. 스무디 원재료인 딸기, 망고, 복숭아 추출물을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향을 머금고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스무디 용기 모양을 반영해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살렸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는 피부를 활력 있게 가꿔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비타민C가 풍부한 비치스트로베리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을 넣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는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에 망고추출물, 얼룩파인애플추출물을 더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는 상큼한 복숭아 추출물과 함께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티트리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소비자 편의 차원에서 편의점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