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6종을 출시했다. 즐겁고 유쾌한 연말 파티에 제격이라 눈길을 끈다.

사진=SPC그룹 제공

‘시크릿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2018년 성탄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돌리고 펼치고 뽑으며 케이크의 숨겨진 비밀을 찾는 놀이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버액션토끼와 만나 귀엽고 유쾌해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시크릿 회전목마’는 케이크 위의 꼬마 곰 피규어를 잡고 돌리면 회전목마가 돌아가면서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떨어지도록 만들었다. ‘시크릿 3단 트리’는 케이크 중앙의 별모양 토끼 피규어를 잡고 올리면 3단 입체 트리 케이크가 완성된다. ‘시크릿 팝업북’은 6가지 맛 케이크를 덮고 있는 책 표지 모양을 펼치면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가 나타나며 ‘시크릿 오버액션토끼’는 모자처럼 착용할 수 있는 오버액션토끼 뚜껑을 덮었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현재 매장에서 쿼터(1만35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오버액션토끼 스티커를 틴케이스에 담은 ‘오버액션 시크릿 스티커팩(분홍·파란색 2종 중 택1)’을 1000원에 제공(한정 수량)한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오는 11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을, 19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각각 4900원에 증정한다. 판촉물 소진 시 종료된다. 해피포인트 앱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