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참 경찰 신하균이 충격적인 살인사건을 맞이한다.

사진=MBC '나쁜형사' 제공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가 아름다운 메밀밭을 배경으로 벌어진 파격적인 살인사고를 예고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영국 BBC 범죄 드라마 ‘루터’를 리메이크했다. 1, 2회는 19금 판정을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나쁜형사’가 공개한 스틸은 안방극장을 충격 속으로 몰아넣을 살인 사건 현장을 담았다. 평창의 아름다운 메밀밭 한 가운데에서 발견된 한 구의 시체와 폴리스 라인 주변을 둘러싼 거대한 경찰 병력은 심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했다는 걸 암시한다.

폴리스 라인 밖에서 시체를 보고 충격을 받은 듯한 경찰 제복 차림의 신하균과 베테랑 형사의 포스를 뽐내며 유심히 시체를 살펴보고 있는 박호산의 180도 다른 태도는 이 사건이 과거에 벌어졌던 사건임을 짐작하게 한다.

또 다른 스틸 속에서 눈시울까지 붉어진 채로 경악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초보 경찰 시절 신하균과 시체를 바라보며 참담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호산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메밀밭 사이에서 포착된 이설은 이 사건과 어떤 관련있다는 걸 말해준다.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