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트렌드가 지배했던 2018년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애인, 친구를 위한 선물로 캡슐 커피머신 ‘루미오’를 제안한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루미오’는 추운 겨울,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카페 퀄리티의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작은 사이즈에도 1리터의 넉넉한 워터 탱크를 탑재해 8~9잔의 커피를 연속 추출할 수 있어 홈파티나 모임이 잦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손님들에게 편리하게 음료를 서빙할 수 있게 해준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1인가구나 신혼부부에게 잘 어울리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캡슐 커피머신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연말과 잘 어울리는 커피 캡슐을 함께 구성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풍부한 아로마를 특징으로 하는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달달하고 깊은 맛의 초코치노는 이 시즌과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플랫 화이트와 라떼, 마끼아토 등 커피 메뉴를 포함해 그린티 라떼, 티 등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캡슐로 선보이고 있어 취향에 맞춰 선물을 구성할 수 있다. 후미오는 블랙과 화이트, 레드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캡슐 커피 머신과 캡슐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 전국 마트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