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2월이 되면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과 소중한 기간을 가지기 위해 외식을 많이 계획했다. 하지만 요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외식보다 직접 준비하는 홈파티에 대한 글들이 점차 많아지는 추세. 홈파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맞춰 레스토랑에 가지 않아도 근사한 파티 한 상 차림을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제안한다.

사진=GS리테일 제공

홈파티에 스테이크가 빠질 수 없다. 밀키트 심플리쿡의 소고기 스테이크는 채끝등심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소고기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레드와인과 곁들여 먹기 좋은 큐브스테이크다. 화이트와인과 어울리는 감바스알아히요는 올리브오일에 마늘과 새우, 페퍼론치노를 넣고 볶는 상품으로 마늘과 탱글한 식감의 새우가 들어 있다.

준비된 재료를 레시피에 따라 간단하게 조리하면 일류 레스토랑 셰프가 만든 것 같은 정찬을 즐길 수 있고 실속과 편리함, 맛, 분위기를 다 잡을 수 있어 연말 파티를 준비에 좋다. 또한 애인이나,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요리를 선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25일까지 심플리쿡을 주문하면 ‘심쿡 크리스마스 카드’를 동봉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메신저로 소통하는 시대에 직접 손글씨로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심쿡 크리스마스카드’를 쓰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통돌이 오븐’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