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7일까지 따뜻한 겨울을 위해 엄선한 필수템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하는 ‘홀리데이 특별가격 프로모션’ 마지막 4주차를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음을 담은 선물을 나누는 크리스마스 연휴 및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울트라 라이트 다운, 후리스와 히트텍 엑스트라 웜 등 올해 하반기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성인용 및 키즈용 상품들을 최대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아우터 안에 겹쳐 입기 좋은 이너 다운으로 인기가 많은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일부 라인업에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모두 2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12월 새롭게 출시한 파스텔톤 색상의 제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키즈용 아우터인 ‘라이트 웜 패디드 파카’도 올해 들어 첫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가벼움과 따뜻함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연말 선물 아이템인 후리스 재킷 전 라인업도 1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실키 후리스 풀짚 재킷’, 여성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 모두 할인 대상이다. 또한 키즈용 ‘플러피 후리스 재킷’은 5000원 할인해 제공한다.

겨울 대비 아이템으로 꼭 필요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도 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기모 안감으로 오리지널 히트텍 대비 1.5배 더 따뜻하며, 다양한 네크라인의 상의와 하의 제품들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키즈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2000원 할인해 제공한다.

한편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일부 진 상품들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진’과 빈티지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 모두 4만9900원에 판매한다. 어떤 순간에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과 새로운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의 여성용 ‘하이라이즈 시가렛 진’은 3만9900원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