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음악감상회 ‘너의노래는’ 내년 1월17일 첫방...아이유 등 라인업 화려

 

음악감상회 프로그램 ‘너의 노래는’이 첫 방송 일정을 확정지었다. 

‘너의 노래는’ 포스터 / JTBC 제공

‘골든디스크어워즈’ 특집 편성으로 인해 한차례 일정이 연기됐던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 첫 방송이 내년 1월 17일 목요일 오후 11시로 결정됐다. 이날 첫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총 4회에 걸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너의 노래는’은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이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은 곡을 재조명하고 이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는 방식으로 방송된다. 정재일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음악을 들려줄 예정. 송광종PD를 비롯한 JTBC 음악 콘텐트 ‘비긴어게인2’ 제작진 노하우도 볼 수 있다.

‘너의 노래는’ 첫 방송 확정 소식과 공식 포스터도 31일 공개됐다. 메인 포스터에는 ‘너의 노래는’의 화자 역할을 맡게 된 정재일 뒷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버전의 개인 포스터에는 정재일이 만날 아티스트 박효신 이적 아이유 김고은 정훈희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속 아티스트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너의 노래는’에서 선보일 음악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정재일과 함께 만들어낼 하모니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홍정원 기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정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