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종진, 문시온의 '어떤이의꿈' 무대에 격려 "아쉬운 표정, 미래의 자양분 될 것"

문시온이 '어떤이의 꿈'을 열창, 김종진이 따뜻한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은 봄여름가을겨울의 히트곡으로 경연을 펼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시온은 '어떤이의 꿈'을 불렀다. 그는 "17살 때 가수 준비하면서 연습생 생활을 했고, 내 앨범을 내기까지 9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9년 전 17살에 밴드 음악을 하고 싶어서 집 나와서 음악을 했고, 그 마음이 변치 않았다. 그 마음을 담아서 봄여름가을겨울 선배님들의 '어떤이의 꿈'을 부르겠다"고 설명했다.

문시온의 무대 내내 김종진은 아빠 미소를 지었다. 무대가 끝난 후 정동하는 "너무 풋풋하다. 이후에 더 성장할 과정이 더 궁금해지고, 문시온이 누구인가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무대였다"고 칭찬했다. 

김종진은 "이심전심이라고 할까? 처음에 시작할 때 생각한 것보다 안돼서 속상한 적이 많았다. 그런게 있어서 더 열심히 하고 완벽한 무대를 추구하면서 지금의 봄여름가을겨울이 됐다"며 "약간 아쉬운 표정이 있었다. 그게 미래의 문시온을 만드는 자양분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그를 격려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간미연 '파파라치'(Feat. 에릭) 가사 받쓰, 샤이니 키 "재롱보다 보여줄 것"(놀라운토요일) icon'더팬' 카더가든, 트와이스 나연X채영 팬심에 입꼬리 승천..."팬의 마음이라는게" icon카더가든, 잔나비의 'SHE' 선곡 이유 "부모님 없이 고모에게 자라...강인한 분"(더팬) icon'더팬' 트웰브, 벤 '너의 몸에 벤' 무대에 장윤주 "왜 이렇게 섹시하니?"(ft.수퍼비) icon트웰브, '더팬' 12명과 특별한 팬미팅...이름 외우기 성공+한정판 머그컵 선물 icon민재휘준, '넘버원' 편곡 커버무대로 327표 획득...보아·트와이스 채영 극찬 icon'더팬' 민재휘준 팬미팅, 민재 "엑소 카이 닮았다"...즉석 커버안무까지 icon유라, 자작곡 'YOU'로 박정현-보아-김이나에 "훌륭하다" 극찬...237표 획득 icon박정현, '더 팬' 유라 응원위해 깜짝 등장..."부담이 더 커졌다" icon연작, 첫 면세점 매장 오픈...中 밀레니얼세대 본격 공략 icon'안락사 논란' 동물보호단체 케어 직원들 "250마리 안락사시킨 박소연 대표 사퇴해야" icon빈티지 와인처럼...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 출시 icon조성아 슈퍼핏 커버 파운데이션·에이치 세럼스틱...홈쇼핑 완판행진 icon화사한 봄色 머금은 눈썹과 입술...신제품 3 PICK icon‘커피프렌즈’ 유연석, 시청자에게 사랑받는 4가지 얼굴 icon문제는 ‘길이’야! 롱패딩 vs 하프패딩 vs 숏패딩 스타일링 icon‘더팬’ 카더가든, 롤모델 고모 위한 ‘감동무대’ 예고(잔나비-SHE) icon'주진모의 그녀' 민혜연, 10세 연하로 가정의학과 전문의...취미 공유하며 사랑키워 icon루다, 에픽하이 '우산' 가사 받쓰에 "저 다 들었어요, 유료화할게요" 자신감 icon정재순, 유이 도움으로 최수종 만났다 "강기사 오빠다"(하나뿐인내편) ico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엠마 박신혜 기능 알았다 "평화유지 기능, 결투 불가" icon'알함브라 궁전' 현빈, 김의성 박훈에서 구했다 "살고 싶으면 당장 떠나라" ico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김의성, 현빈 말 믿고 "내 발등을 내가 찍었다" icon현빈, 박신혜-엠마 만남으로 마스터 키 열쇠 비밀 알았다 "천국의 열쇠" icon'알함브라 궁전' 도망자 신세 현빈, 마지막 퀘스트 풀까 "나만 잘하면 된다" icon‘2연패’ 베트남, 이란전 아즈문 멀티골에 0-2 패배...박항서 매직 탈락위기 icon황광희 "軍시절, 블랙핑크 팬vs트와이스 팬 나뉘어, 다수결로 시청" icon피오 "박보검 '아형' 나오고 싶다고, 송혜교와 촬영에 웃어서 NG났다" icon'SKY 캐슬' 김서형, 염정아에 "찬희는 희생량, 김혜윤 서울대 의대 문제없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