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이 모자란 초보 엄마 영애씨의 하루가 공개됐다.

사진=tvN 제공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 후속으로 2월 8일 첫 방송되는 ‘막돼먹은 영애씨17’(이하 ‘막영애17’)은 25일 결혼보다 더 험난한 육아활투극을 예고하는 ‘맘영애’의 스틸컷을 공개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꿀벌이 껌딱지 모드로 전환된 초보 엄마 영애(김현숙)의 고군분투가 순탄치 않은 육아 전쟁을 짐작케한다. 꿀벌이를 업은 채 엎드려 쪽잠을 자는 영애는 24시간이 모자란 육아 초보지만 꿀벌이를 향한 눈빛에는 사랑이 가득하다.

사진=tvN 제공

그동안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로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기며 공감을 자극했던 영애는 처절했던 연애, 눈물의 다이어트, 짠내 나는 노처녀 시절을 지나 결혼에 성공해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 인생 2막, 육아활투극을 시작한다. 수많은 고난과 위기 앞에서도 씩씩하게 직진했던 영애가 어떤 사이다 공감을 장착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지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는 2007년 첫선을 보인 이후 무려 10년 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이번 시리즈에는 ‘막영애’ 그 자체인 원년 멤버 김현숙, 이승준, 송민형, 김정하를 비롯해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고세원, 정다혜부터 지난 시즌 ‘웃음’ 신스틸러 활약을 한 이규한, 새로운 멤버 정보석, 박수아(리지), 연제형까지 가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꿀조합으로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17’는 ‘톱스타 유백이’ 후속으로 2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