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너도 나도 ‘설 선물’은 뭘 골라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동안 가족과 주변인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를 할 기회를 놓치지 말자. 주는 재미부터 먹는 재미, 입는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설 선물을 소개한다.

고어 윈드스타퍼 ‘네파 세리오 윈드스타퍼 다운자켓’, 고어텍스 ‘블랙야크 BN엣지다운자켓’, ‘K2 고스트’, 고어텍스 서라운드 ’코오롱 스포츠 SOX V 2’, ‘금강제화 MAX1823FO31’(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의 관심사는 건강이다. 실내외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할 때 쾌적함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기능성 다운재킷 한 벌을 통해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일상 생활에서 불어오는 쌀쌀한 겨울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옷 한 벌의 가치는 새록새록 더해진다.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타퍼 소재의 네파 ‘세리오 윈드스타퍼 다운자켓’은 외부의 차가운 칼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견고한 투습 기능 덕분에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BN엣지다운자켓’은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눈이나 비 등의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몸 안의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K2의 ‘고스트’ 제품은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의 땀과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땀으로 인한 체온 손실을 방지해준다. 또한 완벽한 방수 기능 덕분에 눈이나 비 등의 걱정 없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따뜻한 재킷과 함께 발을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신발도 함께 선물한다면 금상첨화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MAX1823FO31’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방수 기능은 물론,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외부의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의 땀은 증기 형태로 빠르게 배출해줘 하루종일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코오롱 스포츠의 ‘SOX V2’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외부의 눈이나 비 등은 차단해주고 내부의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도심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선진 제공

오랜만에 만난 친척 어른들과 담소를 나누는 무르익은 분위기 속에서 양손 두둑하게 챙겨간 선물로 더욱 더 두터운 가족간의 정을 쌓아보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선진 명장 세트’, 정통 소시지 제조 공정으로 생산한 수제 제품을 담은 ‘선진 공방 수제햄 세트’ 등 프리미엄 육가공 세트 등을 선보였다. 특히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정통 육가공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에서 출시한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은 총 23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에브리타임’ ‘천녹톤’ 등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애플 제공

실생활 속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수 있는 실용적 선물은 주는 재미를 더해준다.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애플의 ‘에어팟’은 1회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충전 케이스가 보조배터리처럼 추가 전력을 제공해 최대 24시간까지 사용 시간을 늘릴 수 있다. 무선이라는 편리성과 함께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