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과 학생이라면 하루의 절반 이상을 보내는 공간이 책상이다. 보다 깔끔하게 단장하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면 어떨까. 한국쓰리엠이 새해를 맞아해 데스크 공간 효율을 높이는 2-in-1 제품 ‘3M 고속 무선충전+포스트잇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사진=한국쓰리엠 제공

사무실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와 업무 몰입도를 높여 최대 효율을 내는 ‘스마트워킹’ 등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업무에 꼭 필요한 2가지 용품을 하나로 묶어 선보이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전면 화이트 색상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스크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고, 좁은 책상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면 케이블이 노출되지 않아 더욱 깔끔한 업무 환경 유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고속 무선충전과 포스트잇 디스펜서의 기본 성능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3M의 독보적인 무선충전 기술을 적용해 고속 충전 지원 어댑터 사용 시 일반 무선 충전기보다 1.4배 빠른 급속 충전 기능이 가능하고, LED 상태 표시등이 있어 휴대폰 충전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충전 중 진동이 울려도 휴대폰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3M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하단 면에는 ‘스카치 재점착 폼 양면테이프’가 부착돼 있어 원하는 위치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포스트잇 디스펜서의 경우 일반 포스트잇 보다 2배 더 강력한 ‘포스트잇 강한 점착용 팝업 노트’가 기본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성에는 본체와 더불어 ‘포스트잇 강한 점착용 노트 90매’와 USB 케이블이 포함돼 있다. 1월30일부터 3M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