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필 감독의 신작 ‘어스’ 티저 예고편이 공개 3일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천만뷰를 돌파했다.

3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어스’가 지난 19일 티저 예고편 공개 후 3일도 안 되는 기간에 통합 천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지난 2018년 7월 개봉해 658만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2018년 6월 6일 개봉해 566만 관객을 동원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함께 외국 영화 TOP3에 드는 수치다.

더불어 조던 필 감독의 전작 ‘겟 아웃’보다 빠른 속도로 천만뷰를 달성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런칭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등극, 개봉 예정 영화 검색 순위 1위 등극까지 압도적인 관객 피드백을 완성했다.

이처럼 ‘어스’ 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본적 없는 스타일의 영화’라는 호기심이 가장 큰 요인이었다. 218만명 관객을 모은 ‘겟 아웃’으로 공포 장르의 레전드를 경신한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 역시 크게 작용했다.

예비 관객들은 “소름 ㅠㅠ 영화관에서 보면 심장 쫄깃할 듯”, “이 영화는 진짜 개꿀잼각이다”, “'겟 아웃' 감독이라니 믿고 봄”, “미쳤다. 분위기로 압도하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화 ‘어스’는 전세계를 놀라게 한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으로 3월 27일(수)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