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가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사진=온스타일 제공

22일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는 '상식이 있으면 뷰티는 쉽다'를 모토로 메인MC 장윤주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전문가 군단, 핫한 게스트들과 함께 올해도 시청자들의 화장대를 책임질 예정이다. 콘서트 투어로 6주 후 합류 예정인 새로운 MC 레드벨벳 조이 대신 6주간 스페셜 MC들이 함께하고 래퍼 한해가 첫 방송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 더욱 강력해진 '뷰라벨', 2018 뷰라벨 아이템과의 치열한 타이틀 매치!

뷰라벨 후보 선정기준이 강화된다. 2018년 검증을 완료한 100개의 제품 외에 새로운 30개의 제품이 후보에 오른다.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와의 콜라보 통해 소비자 리뷰 랭크 상위에 있는 제품을 후보로 등록하는가 하면 SNS와 글로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핫 아이템, 성분과 제품력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 등이 2019년 뷰라벨 검증대에 오르게 된다.

이번 뷰라벨 코너의 하이라이트는 30개 후보 중 제품력 1위의 아이템이 2018년 뷰라벨 아이템과 '타이틀 매치'를 펼치게 되는 것이다. 2019년 뷰라벨 선정을 위한 세분화된 추가 실험을 진행하고 총 130개의 후보 중 최고의 제품이 뷰라벨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원조크루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 안인숙,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학과 교수 이은주를 비롯해 뷰티디렉터 김미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이 새롭게 전문가 크루에 합류해 전문성을 더한다.

사진=온스타일 제공

# 더욱 리얼해진 핫한 뷰티 신제품 솔직 리뷰 '신상임당'

콕 집어주는 리얼한 주문 리뷰 '신상임당'도 더욱 리얼해진다. 크루들이 직접 주문하고 소개하는 초대박 신상템 언박싱 코너로 거듭난다. 회원 개인이 직접 주문한 크루 오더와 다같이 엄선해서 준비한 스페셜 오더로 나눠 리뷰가 진행되며 스페셜 게스트 에이프릴 나은과 뷰티에디터 백지수가 이날 함께한다.

첫 방송 '신상임당' 주제는 ‘나를 중심으로 내 스타일대로 사는 '마이 싸이더'다. 모델 아이린과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은 신상임당 역대 가장 생동감 넘치는 등장을 선보여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인 '라라리뷰' 시간에는 걸그룹 민낯미녀 1인자 에이프릴 채경과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클렌징 오일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채경의 올인원 클렌징&롤링팝 마사지법과 연두콩의 모공 미녀 되는 꿀팁이 공개된다.

지난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는 22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