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커피)’ 열풍이 불고있다. SNS에서는 ‘#얼죽아’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만 1만8000개가 넘는다. 이런 영향으로 최근 커피시장에서는 차가운 음료가 때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다. 관련 업계들이 ‘얼죽아’ 트렌드를 활용해 내놓은 아이스 커피 신메뉴를 알아본다.
# 롯데네슬레코리아 - 네스카페 콜드브루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커피전문점에서 마시던 프리미엄 콜드브루를 인스턴트 커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18도 이하에서 저온 추출한 콜드브루 특유의 맛과 향, 편안한 바디감을 그대로 담아내 지난해 여름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얼죽아’ 트렌드로 겨울 시즌까지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 조지아 고티카 –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
조지아 고티카는 지난해 말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겨울 느낌의 감각적인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과 특별한 선물 같은 느낌을 주는 리본 디테일의 패키지를 적용해 ‘콜드브루=여름 커피’라는 인식을 깨고 겨울시장에 전면 도전했다. 콜드브루가 주로 여름에 마시는 커피지만 깔끔한 맛 때문에 겨울철 실내에서 장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에게 인기있는 것으로 보인다.
# 커피빈코리아 - 티라미수 아이스 블렌디드
커피빈코리아는 지난달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티라미수 아이스 블렌디드’를 선보였다. 아이스 블랜디드는 음료와 얼음을 함께 갈아넣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로 ‘티라미수 아이스 블렌디드’는 부드러운 식감과 티라미수가 만나 깔끔한 끝맛을 선사한다. 특히 리얼 에스프레소 샷을 넣은 에스프레소 휩이 추가되어 깊고 진한 티라미수 케이크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컴백, 리미티드 에디션+초-재연 배우 의기투합
- 아쿠아리움, 겨울철 실내 액티비티 新 강자 등극!…”젊은 연인+자녀 체험 교육 인기”
- 선미, 월드투어 콘서트서 미발표 자작곡 공개...팬들 궁금증 폭발
- ‘바벨’ 장희진VS장신영, 前 올케 시누이의 스파크 튀기는 동공 대립
- 공부도 캠퍼스 생활도 마음껏 즐기기!, 새내기 대학생 맞춤 스마트 IT기기
- 애슐리W, 할인 프로모션+디저트 행사 진행...누리꾼 관심↑
-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X건후, 랜선이모들 심쿵하게 만든 최고의 순간 5
- 3.1운동 100주년 맞이 ‘엄복동’ ‘항거’, 같은 듯 다른 독립운동史
- ‘황후의 품격’ 오승윤 “‘잘 큰 아역’ 칭찬 들을 수 있어 기쁘다” 종영소감
- ‘덴마크 BTS’ 크리스토퍼, 오늘(22일) 정규 4집 ‘Under The Surface’ 발매
- 박재범X우원재, 오늘(22일) 콜라보 신곡 ‘엔.진’ 기습 발매 (feat. 코드 쿤스트)
- 부산 승학산 토사유출, 지하철 공사현장서 발생...긴급재난문자 발송
- 봄바람 휘날리며~새내기 마음 설레게 할 ‘입학선물’ A to Z
- 공명, ‘극한직업’ 반전매력 화보 “양파를 썰며 흘린 눈물을 다 보상받았다”
- 루피움, 오늘(22일) ‘1+1 프로모션’ 진행...행사 제품은?
- 이효리, 명불허전 ‘걸크러시’ 쟈딕앤볼테르 화보...독보적 아우라 뿜어내
- 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 보습까지 챙기는 제주원료 기능성 화장품 3
-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건강 적신호!, 면역력↑ 건강기능식품&가정간편식
- EXID 하니, 기본템만 입어도 빛이 나는 비주얼 여신 ‘데일리룩의 정석’
- '겟잇뷰티' 장윤주X레드벨벳 조이, 업그레이드 ’뷰라벨‘+’신상임당‘ 컴백 (feat.한해)
- ‘정글의 법칙’ 한보름, 처음 맞아? 완벽한 프리다이빙 실력…이러니 ‘여자 김병만’
- 굽네몰, 23일 ‘로드FC 052’ 이벤트 진행 “경기 보고 치킨도 먹고!”
- 서울시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집에 있어도 목이 따끔거린다”
- 뉴이스트 황민현, ‘마리 앙투아네트’로 뮤지컬 데뷔?...제작사 “협의 중”
- 1인가구 동반자...HMR시장 투톱 '햇반컵반·비비고국물요리' 비약성장
- 알바생, 주 17시간 일하고 월 66만원 번다...'워커밸' 66점
- 스마일페이X기업은행, 3.1절 100주년 기념 이벤트...1만원 즉시할인
- 수제맥주, 민족정기를 따르다...소원페일에일·백두산 출시
- 우리술, 열대과일맛으로 2030세대 공략...배상면주가 '심술10’ 선봬
- 지평막걸리, ‘지역’ 넘어 ‘전국구’로 발돋움...제주·편의점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