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의 이슈가 될 영화 ‘콜레트’가 3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영화 ‘콜레트’가 3월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콜레트’는 베스트셀러 작가, 유행을 선도한 트렌드세터, 성공한 브랜드 사업가, 무대 위 배우까지 거침없는 마이웨이를 통해 세상을 뒤흔든 아이콘이 된 여성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작품.

‘비긴 어게인’을 비롯해 ‘오만과 편견’, ‘어톤먼트’, ‘캐리비안의 해적’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통해 연기력은 물론, 흥행파워를 보여준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키이라 나이틀리가 자신의 배우 인생에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로 ‘콜레트’를 꼽은 만큼, 영화에 대한 관심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의 실존 인물인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이하 ‘콜레트’)는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탄생시킨 천재 작가, 유행을 이끌고 완판을 부르는 트렌드세터, 파리 사교계를 사로잡은 셀러브리티, 무대에서 자유로운 댄서이자 배우까지 다양한 시도로 신드롬을 만들어온 프랑스 역사상 최고의 이슈메이커이다.

‘해리포터’시리즈의 원작자 조앤 K. 롤링, 코코 샤넬 등 전세계 오피니언 리더들 역시 자신에게 영감을 준 인물로 ‘콜레트’를 꼽으며 그녀가 시대를 풍미한 아이콘임을 입증한다. 프랑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성 작가 ‘시도니 가브리엘 콜레트’의 삶을 소재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용기 내기를 주저하지 않았던 ‘콜레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