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봄맞이 대청소를 도와줄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지마켓 제공

다음달 3일까지 ‘봄맞이 청소 수납 대작전’ 기획전을 통해 관련 용품을 최대 69%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 브랜드 제품은 최대 30% 중복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원데이딜’을 통해 매일 특가 상품  2종을 선보인다. 26일은 ‘올리빙 스탠드옷걸이·이동식행거’를 50% 할인, ‘가쯔 이지컷팅 테이프크리너’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막대걸레, 수납트레이, 냉장고 정리용기 등을 일자별로 판매할 계획이다. 

청소 및 정리·수납용품을 품목별로 구분해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크로스리빙박스  56L 1+1’, ‘가쯔 큐브 공간박스 1+1’ 등이 있다. 1인 가구 필수품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9종 세트’는 50% 할인, ‘도트 분리수거함  60L’는 50% 할인, ‘스틸 페달 슬라이딩 휴지통’은 69% 할인이 적용된다.

인기 브랜드 제품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3M은 20% 중복할인쿠폰이 제공되고 아소리빙과 올리빙은 20% 중복할인쿠폰, 가쯔와 창신리빙은 10% 중복할인쿠폰이 마련됐다. 각 브랜드의 중복할인쿠폰은 최대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상이하니 구매전 확인해야 한다. 또한 쿠폰은 행사 기간 내내 한 계정 당 하루 3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봄맞이 청소 수납 대작전’ 프로모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