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2019 S/S 시즌부터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이달 전설적인 영국 록밴드 롤링스톤스를 모티프로 한 그래픽 티셔츠를 4일부터 선보인다. 리더 믹 재거의 두꺼운 입술을 형상화한 유명 로고를 적용해 로큰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롤링스톤스 음반 재킷 디자인을 입힌 특별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성인 남녀용 상품부터 키즈용 상품까지 총 17종으로 제공돼 올봄 뮤직 페스티벌에서 커플룩이나 시밀러룩,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코카콜라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도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뿐만 아니라 스프라이트와 환타의 로고와 아트웍 포스터를 티셔츠에 옮겨와 키치하면서도 쾌활한 무드를 살렸다. 최근 뉴트로 트렌드의 확산으로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는 ‘로고 플레이’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익숙한 로고들을 위트 있게 재탄생시킨 그래픽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외 아이들을 위해서는 캐릭터 전문기업 산리오와 콜라보를 진행,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를 준비했다. 마이멜로디, 시나몬롤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여아용 3가지 디자인이 이달 출시 예정이라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지유의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전 라인업 성인용과 키즈용 모두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모든 상품은 지유 잠실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G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