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이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순조로운 컴백 스타트를 보여줬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2일 현재(오전 8시 기준) 소리바다, 엠넷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벅스, 바이브(네이버뮤직)에서 2위, 지니 4위, 멜론 7위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전부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또한 아이즈원은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미니 2집 ‘하트아이즈’는 2일 현재(한국시간) 홍콩, 일본, 대만 아이튠즈 TOP 앨범차트에서 1위,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아이튠즈 탑송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외 국가들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애플뮤직 앨범 차트에서도 ‘하트아이즈’는 최상위권에 포진해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업로드 하루 만에 공식 채널 조회수 350만뷰를 돌파하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1일 오후 7시부터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된 컴백쇼 'HEART TO '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