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방민아가 로맨틱 멜로 드라마에 출연한다.

사진=JANUS ENT, 유본컴퍼니 제공

‘빅이슈’ 후속작인 SBS ‘절대그이’가 5월 최종 편성을 확정짓고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등 ‘만찢 라인업’을 완성하며 2019년 상반기 ‘떨림’을 폭발시킬 ‘핑크 행보’를 시작했다.

‘절대그이’는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방민아)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여진구)가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틱 멜로다.

무엇보다 ‘절대그이’는 최근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깊은 눈빛과 심쿵 미소로 여심을 저격했던 여진구, ‘미녀 공심이’를 통해 공감 백배 연기를 보여줬던 방민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과 ‘왕은 사랑한다’ 등 현대극과 사극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홍종현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진구는 외로운 여자 주인공을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남자 주인공이자 첫사랑에 빠진 휴머노이드 제로나인 영구 역을, 방민아는 천하무적 순도 100% 아날로그 감성의 특수 분장사 엄다다 역을, 홍종현은 알고 보면 여린 까칠한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절대그이’ 3인방은 풋풋한 청춘들이 완성할 ‘SF인 척하는 로맨스 멜로’로 달달한 케미를 폭발시킬 전망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돼 이미 촬영을 마친 후 후반 작업에 힘을 쏟고 있는.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는 ‘빅이슈’ 후속으로 5월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