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된 송새벽과 빙의된 연정훈의 전면전이 예고됐다.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연출 최도훈/제작 데이드림) 8회에서 연쇄살인마의 세 번째 타깃을 예측하는데 성공한 빙의된 강필성(송새벽)과 영매 홍서정(고준희).

하지만 같은 시각 연쇄살인마에 빙의된 오수혁(연정훈) 역시 타깃을 지켜보고 있어 섬뜩함을 자아냈다. 이에 오늘(3일) 밤 빙의된 강필성과 영매 홍서정이 세 번째 피해자를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쇄살인마 황대두(원현준)의 범행 패턴에 대한 결정적 단서는 20년 전 피해자들의 이름에 있었다. 20년 전 피해자의 이름과 나이대까지 같았던 것. 그렇게 빙의된 강필성과 영매 홍서정은 세 번째 피해자를 알아챘다.

예고 영상에서는 “김낙천(장혁진)이 부활이라도 했나?”라며 달라진 강필성을 의심하는 빙의된 오수혁이 포착됐다. 또 “겁먹은 강아지가 더 크게 짖듯이 슬슬 오금이 저려와?”라는 강필성에 김낙천 이름을 외치며 분노하는 오수혁의 모습이 담긴 바. 20년 만에 현상으로 소환된 이후 항상 여유롭고 거침없이 범행을 저질러왔던 그가 김낙천이 소환된 사실을 알게 된 후 초조해진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자극된다.

20년 전 연쇄살인마에 빙의된 오수혁과 20년 전 연쇄살인마를 검거했던 형사가 빙의된 강필성의 전면전이 시작되는 ‘빙의’ 제9회 오늘(3일) 밤, 11시 OCN 방송.

사진=OC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