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퇴근 후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일상인 홈맥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늘의 집 제공

오늘의집과 제주맥주는 나만의 공간에서 맥주를 즐기는 홈맥(홈+맥주) 트렌드를 겨냥해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오늘의맥주잔’을 제작하고 우리집 홈바 설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맥주는 세계적인 크래프트 맥주사인 브루클린 브루어리 의 첫 아시아 자매 회사로, 한국의 새로운 맥주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우리집 홈바 설치 이벤트는 오늘의집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의 맥주잔’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23일부터 5월6일까지 매일 1명씩 1등 당첨자를 선정해 총 14명에게 인당 100만원 상당의 홈바 인테리어 세트를 제공한다.

홈바 인테리어 세트는 오늘의집 공간 스타일리스트가 엄선한 우드 바테이블, 홈바 의자 2개, 미니사인보드, 오늘의 맥주잔 2개, 커트러리, 데코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2등 당첨자 2명과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제주맥주 냉장고·미니샤인보드 세트와 오늘의 맥주잔 1개가 각각 주어진다.

이 밖에도 오늘의집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홈바 인테리어 기획전을 운영한다. 홈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홈데코 아이템, 테이블웨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