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사전 예매 200만장이라는 신기록을 세운 MCU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아시아 정킷의 하이라이트인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개최한 아시아 팬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5일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트린 트랜 프로듀서,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을 비롯해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마블’ 브리 라슨,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아시아 팬이벤트 현장을 담고 있다.

아시아 팬이벤트 하이라이트는 중국에서만 이미 약 25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4개월 간의 준비 및 3일 간의 행사 설치 등으로 역대급 기록을 보유한 최고의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안 팬이벤트 하이라이트 영상은 장충체육관무대가 지어지는 시점부터 저속 영상 촬영을 시작해 무대가 꽉 채워지기까지의 역사적인 시간을 모두 기록했다. 체육관 전석을 채운 4000여 명 관객들의 열기와 A로고 야광봉이 반짝이는 광경은 영화만큼 압도적인 감동을 제공한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오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