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은 완연한 봄날씨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가정의 달 맞이 ‘해피 가이드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경방타임스퀘어 제공

총 100여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패밀리 기프트 제안’, 기획행사, 리뉴얼&신규 오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이드북은 행사 기간 동안 1층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기프트 제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랜드 아동복에서는 여름 상품을 최대 60% 세일 판매한다. 코코리따에서는 4일 공룡 스팽글 티셔츠를 출시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한다. 밀리밤은 래쉬가드를 1만원에 제공하고 포인포는 타임스퀘어점 단독 이벤트로 오는 6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세트를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인기 SPA 브랜드 및 캐주얼, 남여성복 브랜드는 따뜻해진 날씨에 데이트룩을 찾는 고객 수요에 맞춰 증정 이벤트와 할인전을 마련했다. 폴로 랄프로렌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 상품권 2매를 증정하고, 로엠에서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30% 세일에 추가 10% 할인까지 진행하고 쉬즈미스와 리스트는 신규 멤버십 가입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외 뷰티 브랜드는 봄맞이 메이크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하며 여심 잡기에 나선다. 시코르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팝소켓 또는 시코르 마스크팩을 1매 증정하고 헉슬리는 오일 에센스 30ml를 구매하면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5ml를 4개 제공한다.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오는 6일 오후 3시와 5시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미샤는 가정의 달 기획세트를 최대 35% 할인하고, 더페이스샵은 오는 19일까지 감사의 달 기초세트를 30% 세일함과 동시에 세트를 구매하면 미감수 폼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총 29개 외식 및 카페 매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해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가격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