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가 화려하게 변신한 구옥과 한옥을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MBC 제공

오늘(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 6회에서 시청자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할 신기한 매물들이 등장한다. 어린이날 특집으로 강원도 양양에서 초등학생 큰아들부터 4살 쌍둥이 자매까지 최연소 4남매를 둔 6인 가족이 살 2억 원대 매물을 구하기 위해 나선 연예인 군단. 이들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마당, 쌍둥이 자매와 남자 형제가 넉넉히 쓸 수 있는 방 개수, 초등학교와의 거리 등을 중점적으로 살피며 매물을 찾는다고.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감성미 넘치는 옛날 집들의 변신이 시청자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먼저 덕팀의 김숙-하재숙은 1972년에 지어진 구옥을 찾는다. 이 집은 처마를 그대로 살린 외관, 밖에서 보는 걸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숙-하재숙 역시 집을 둘러보는 내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복팀의 장동민-정시아는 2009년 양양 선정 아름다운 집으로 뽑힌 한옥을 찾는다. 이 집은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펼쳐지는 대청마루와 현대식 새시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옥의 멋과 현대식 집의 편의를 모두 담았기 때문. 또한 집 내부는 데칼코마니처럼 양옆이 똑같은 쌍둥이 구조를 자랑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떤 집이 의뢰인의 취향을 저격하며 최종 선택을 받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오늘(5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