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롯데네슬레코리아 –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신제품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을 출시했다.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은 자몽과즙분말을 함유해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분말 아이스티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C를 첨가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찬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셔벗이나 칵테일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설빙 – 인절미밀크티, 흑당스노우밀크티, 블랙밀크티, 초코밀크티

설빙의 이번 신메뉴는 올해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흑당(브라운슈가)과 설빙의 시그니처 인절미 맛을 포함해 총 4가지의 밀크티로 구성됐다. ‘인절미밀크티’는 인절미와 우유의 조합으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메뉴다. ‘흑당스노우밀크티’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대만식 흑당밀크티에 설빙의 특제 우유얼음을 소복하게 얹어내어 차별화를 꾀한 메뉴다. 이외에도 설빙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기본 메뉴 ‘블랙밀크티’와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우유가 달콤하게 어우러진 ‘초코밀크티’를 함께 선보인다.

‣ 동원산업 – 동원 캐나타 랍스타

동원산업이 캐나다 자연산 바닷가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출시했다.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캐나다 청정바다에서 잡은 살이 꽉 찬 자연산 바닷가재를 자숙해 담았다.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자숙으로 익힌 바닷가재를 급속냉동한 후 국내로 들여온다.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이미 한 번 익혔기 때문에 가정에서 해동한 후 약 5분 정도만 찌면 고급 바닷가재 요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설빙 – 인절미소보로피자, 사발식혜

설빙의 두 신제품은 토종 간식인 인절미와 식혜에 설빙만의 레트로 감성을 더하여 ‘단짠 고소’ 트렌드와 탁월한 가성비의 장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절미소보로피자’는 설빙의 노하우로 탄생한 신메뉴로 피자 도우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와 달콤한 소보로를 올리고 짭짤하면서도 깊은 풍미의 모짜렐라 치즈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인절미소보로피자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할 경우(인절미소보로피자+아메리카노 SET)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사발식혜’는 유기농 현미쌀로 만들어 남녀노소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넉넉한 벤티 사이즈로 출시해 양과 질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다.

‣ 롯데네슬레코리아 –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해 출시 후 주목을 받은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의 후속 제품으로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를 출시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는 프리미엄 콜롬비아산 원두로 만든 콜드브루 커피에 신선한 우유를 더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과 라떼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를 ‘마이크로 커팅(Micro Cutting)’ 공법으로 갈아 넣어 커피 향이 더욱 풍부하며 ‘슈퍼 드롭(Super Drop)’ 방식으로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함으로써 편안한 바디감과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는 100% 사탕수수를 이용한 생분해성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 농심켈로그 –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 요거트 큐브&베리

농심켈로그가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하며 프로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켈로그가 본격적인 프로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의 프로틴 그래놀라를 선보인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해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