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파일럿 예능 ‘가시나들’ 티저 영상이 지난 10일 5차를 마지막으로 총 9편이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다섯 할매와 한글은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지난 2일 공개된 1차 티저는 ‘학교를 안갔어’라는 노래에 맞춰 연예인 짝꿍들과 할머니들의 ‘쿵짝 호흡’을 선보여 SNS를 기대평으로 달궜다. 특히 중국 출신의 한국생활 3년차 ‘여자아이들’ 우기와 박승자 할머니의 즐거운 한글 공부시간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이 많은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달의 소녀’ 이브와 이남순 할머니가 하교 후 TV 채널을 두고 소소하게 대화하는 일상을 담아 훈훈한 친손녀 케미를 자아낸 영상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할머니~ 이 양반들이 11번에서 왔어”라며 이브가 할머니에게 속삭이지만 할머니는 “9번!”이라며 최애 TV채널을 고집하는 소신으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이외 한글 선생님을 맞은 배우 문소리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진지한 교감의 순간부터 ‘최애 TV 프로그램’을 즐기는 할머니들의 소확행, 한글 교실 외에 텃밭 교실, 화투 교실까지 다채로운 웃음이 만개한 티저 시리즈 공개에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에 의해 무한 재생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티저 9종 세트를 공개하며 일요일 저녁 어벤져스로 부상할 ‘가시나들’은 오는 19일 오후 6시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MBC '가시나들' 티저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