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은 강해지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은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피부는 쩍쩍 갈라지고 땡기기 마련.

이런 때일 수록 꼼꼼한 클렌징은 기본이고 수분감을 가득 채워줄 스킨케어가 필수적이다. 이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는 소비자의 '수분 보호'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 토니모리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

토니모리가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시카 솔루션 ‘더마 마스터 랩 시카’ 스킨케어 8종을 출시했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라인은 5가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리포좀 제형에 담은 토니모리의 독자적 성분 ‘CICA 5X complex’를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폼 클렌저, 젤 투 워터 클렌저, 클리어 패드, 마스크팩까지 총 8종의 라인업으로,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해 피부 진정케어와 손상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더마 마스터 랩 시카 8종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종(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은 정제수 대신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수분 함유량이 높은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을 더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 에바끌레르 ‘에바끌레르 진주미백앰플’

에바끌레르가 피부 속부터 하얗게 채워주는 ‘에바끌레르 진주미백앰플’을 출시했다. '에바끌레르 진주미백앰플'은 자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앰플이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 천연 미네랄이 들어있는 진주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줘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미백 기능과 함께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함유돼 노화로 인해 떨어진 피부탄력과 주름 개선에 탄력을 부여해주고 굴곡진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거칠고 모난 피부에 청결함을 제공함은 물론 미백성분으로 인한 맑고 환한 피부선사하고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해줘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 아이소이 ‘파하 퍼스트 토너’

아이소이가 ‘파하 퍼스트 토너’를 출시했다. ‘파하 퍼스트 토너’는 각질 잡는 파하토너, 일명 ‘각질파토 파하토너’다. 자극적인 성분의 과도한 필링 대신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만으로 피부 수분은 지켜주면서 각질, 피지, 블랙헤드 3중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밀크 슈가에서 추출한 파하와 천연유래 과일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은 줄이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피부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가 수분으로 가득찬 아침 피부를 선사하는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이하 ‘로즈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의 두 가지 포뮬라를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2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잠든 사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줘 다음날 아침에 수분 가득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두 개의 포뮬라를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이 ‘로즈 슬리핑 마스크’는 1단계로 투명한 앰버 컬러의 젤 에센스 마스크가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의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2단계에서 실키한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발라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