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발레리나 김주원이 열정적인 탱고를 선보인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세종문화회관이 2019년 S씨어터 기획 ‘컨템포러리 S’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김주원의 탱고발레 ‘3 Minutes : Su tiempo’ 그녀의 시간‘을 오는 7월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발레리나 김주원이 2013년 발레 ‘마그리트와 아르망’ 이후 다시 한번 예술감독으로 참여해 새로운 시도가 더욱 주목된다. 탱고발레 ‘3 Minutes : Su tiempo’는 한 밀롱가를 찾게 된 여자들의 사랑과 이별의 시간을 열정적인 탱고 음악과 춤, 노래로 표현한다.

‘3 Minutes’은 탱고를 추는 두 파트너가 춤을 추는 시간 ‘3분’을 의미하며 그 시간 안에 만남과 사랑, 이별의 서사를 담아내며 완전한 교감을 선보인다. 발레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탱고음악은 정태호(아코디언)를 중심으로 피아노,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탱고밴드 ‘라 벤타나’의 화려한 연주로 구성된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예술감독 발레리나 김주원과 함께 뮤지컬 ‘웃는남자’ ‘마타하리’ ‘팬텀’ 등 협력안무를 맡아온 홍세정이 연출이 김주원과 함께 직접 출연해 무대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국립발레단 출신의 유회웅 안무가, 대본은 극작가 지이선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발레리나 김주원을 비롯해 전 국립발레단 주역무용수 강준하와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로 활동 중인 이영철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3 Minutes : Su tiempo 그녀의 시간’은 오는 7월 11~14일 총 5회의 공연으로 개최되며 올여름 뜨거운 열정이 쏟아지는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주원의 탱고무대를 볼 수 있는 ‘컨템포러리S’ 티켓은 오늘(2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